대한민국 생활용품 4000평 오프라인 매장, 최대규모 약 5만가지 상품보유
ABM 가맹안내
판촉물, 마트, 프랜차이즈, 수출, 중국직수입최저가, B2B 배송대행

국내가맹안내

창업절차 ORDER
프랜차이즈 창업형태 TRANSFORM
1. 생활용품 전문매장
MART 인근 생활용품 전문점 창업
대규모 마트내에 생활용품의 다양한 구색으로 매출증진효과
2.업종변경
기존 운영하던 매장을 전환해서 창업하는 경우
기존 문구전문점에서 ABM생활용품전문점으로 업종변경
3.MART+생활용품
MART와 생활용품 연결하여 창업하는 경우
대규모 마트내에 생활용품의 다양한 구색으로 매출증진효과
4.문구+생활용품
문구만으로 부족한 구색을 생활잡화를 연결하여 창업하는 경우
기존의 문구전문점의 부족한 구색을 보완 생활용품점과 연계 WIN-WIN
5.생활용품점 or MART+ 1.000원 코너
생활용품 전문점과 1,000원코너를 연결하여 창업하는 경우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서 변화를 준 WIN–MORE-WIN 프로젝트
6.생활용품점 신규 창업
생활용품 전문점으로 신규창업 하는 경우
상권분석과 시장조사를 통해 생활용품 전문점으로 신규창업
웹포스 WEB-POS
매출 데이타를 웹으로 전송하여 팔림새 분석이나 조회 등이 가능
사업장의 운영상황을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관리하여 판매분석 및 재고파악을 하여 적절한 상품을 적절한 시기에 매장에 입고 시켜 주는 시스템
창업비용 COST
구분 30평 40평 50평 60평 70평 80평 90평 100평 150평 150평이상
가 맹 비
(평당 10만원)
300만원 400만원 500만원 600만원 700만원 800만원 900만원 1,000만원 1,500만원 협의
초도상품 (평당150~200) 4,500만원 ~ 6,000만원 6,000만원 ~ 8,000만원 7,500만원 ~ 10,000만원 9,000만원 ~ 12,000만원 10,500만원 ~ 14.000만원 12,000만원 ~ 16,000만원 13,500만원 ~ 18,000만원 15,000만원 ~ 20,000만원 22,500만원 -30,000만원 협의
매대비용 1,200만원 ~1,400만원 1,300만원 ~1,500만원 1,500만원 ~1,750만원 1,800만원 ~2,100만원 2,100만원 ~2,450만원 2,400만원 ~2,800만원 2,700만원 ~3,150만원 3,000만원 ~3,500만원 4,500만원 ~5,000만원 협의
POS 금액     만원     만원     만원     만원     만원     만원     만원     만원     만원 협의
프로그램 유지관리
(매월)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33천원 (1대당) 협의
진열비
(평당 약10만원)
300만원 400만원 500만원 600만원 700만원 800만원 900만원 1,000만원 1,500만원 협의
총 비용 6,400만원 ~ 7,900만원 7,900만원 ~ 9,900원 9,900만원 ~ 12,000만원 11,800만원 ~ 13,800만원 13,700만원 ~ 15,500만원 15,600만원 ~ 17,400만원 17,500만원 ~ 19,000만원 19,400만원 ~ 25,500만원 28,900만원 ~ 36,900만원 협의
※ 간판 및 인테리어는 별도 입니다.
※ 모든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 입니다.
상권분석 ANALYZE
    • 1차상권
      • 아파트, 상가,학교등에 따른 인구수 및 유동인구 5천명 이상이 되는 상권
      • 약 500m 반경 이내의 지점
      • 도보 5분 거리
    • 2차상권
      • 아파트, 상가,학교등에 따른 인구수 및 유동인구 3천명 이상이 되는 상권
      • 약 1km반경 이내의 지점
      • 도보 15분 거리
    • 3차상권
      • 아파트, 상가,학교등에 따른 인구수 및 유동인구 1천명 이상이 되는 상권
      • 약 2km 반경 이내의 지점
      • 도보 불가
매출분석 ANALYZE
초도금액 약 100평기준
    • 1차상권
      • 일평균 매출금액 초도금액 * 2%
      • 1. 100평 기준 150만원 = 1억5천만원
        2. 100평 기준 200만원 = 2억
      • 1안 예상 월 매출금액 = 90,000,000원
        2안 예상 월 매출금액 =120,000,000원
    • 2차상권
      • 일평균 매출금액 초도금액 * 1.5%
      • 1. 100평 기준 150만원 = 1억5천만원
        2. 100평 기준 200만원 = 2억
      • 1안 예상 월 매출금액 = 67,500,000원
        2안 예상 월 매출금액 = 90,000,000원
    • 3차상권
      • 일평균 매출금액 초도금액 * 1%
      • 1. 100평 기준 150만원 = 1억5천만원
        2. 100평 기준 200만원 = 2억
      • 1안 예상 월 매출금액 = 45,000,000원
        2안 예상 월 매출금액 = 60,000,000원
마진률 분석 MARGIN
    • D 업체
      • 평균 마진 약 25% 가맹수수료 2%
      • 2차 상권 기준
        1안 67,500,000원 * 25% = 16,875,000원
        16,875,000원 *2% = 1,350,000 원
      • 예상 월 순수익 15,525,000원
      • 매장 수 약 1150여 곳으로 인지도가 높아 평균매출은 더 높을 수 있지만 평균마진률, 가맹수수료를 감안할 필요가 있음
    • ㈜한알 · ABM
      • 평균 마진 약 35% 가맹수수료 (현재면재)
      • 2차 상권 1안 기준 (평당 150만원)
        1안 67,500,000원 * 35% = 23,625,000원
        가맹수수료 없음
      • 예상 월 순수익 23,625,000원
      • 자체 브랜드 상품 제작으로 타사 대비 평균 마진률이 높다. 더욱 현재는 가맹비 면제로 가맹수수료에 대한 부담이 없다.
    • ㈜한알 · ABM
      • 평균 마진 약 35% 가맹수수료 (현재면재)
      • 2차 상권 2안 기준 (평당 200만원)
        2안 90,000,000원 * 35% = 630,000원
        가맹수수료 없음
      • 예상 월 순수익 31,500,000원
      • 자체 브랜드 상품 제작 및 온라인 홍보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다.